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이 23일 이스라엘을 향해, 가자지구 전투 종료를 촉구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분쟁을 이제 끝내야 할 때라고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강조했습니다. 미국 대선 선거 운동이 막바지 단계에 들어선 가운데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서로를 겨냥한 공방을 이어갔습니다.
미국과 일본 해병 전력들이 오늘(23일) 정례 연합훈련 ‘킨소드25’를 시작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은 헤즈볼라 수장에 오를 것으로 거론된 인물을 제거됐다고 어제(22일) 최종 확인했습니다.
미국 50개 주 주민 모두 올해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합니다. 그러나 이른바 경합주 7곳의 결과에 따라 승부가 결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서부 애리조나주는 전통적으로 공화당 후보를 선호했지만, 2020년에는 민주당의 조 바이든 후보가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올해 2024년 선거에서는 누가 승리할지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취재: 도라 머쿠아르 Dora Mekouar)
노스캐롤라이나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민주당 후보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대체한 뒤 2024년 선거에서 중요한 격전주로 떠올랐습니다. 민주당은 2008년 이후 대선에서 처음으로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이길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캠프는 노스캐롤라이나를 승리로 가는 길에 결정적인 곳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에 대한 보복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관한 미국 정부 기밀 문건 2건이 유출돼 당국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어떤 선거 운동에서든 후보자와 대중은 여론 조사를 통해 레이스의 상태를 이해하고 자신들의 행동과 선택을 알리게 됩니다. 그러나 여론 조사는 혼란스럽고 모순될 수 있으며 역사적으로 때로는 완전히 틀릴 때도 있습니다. 여론 조사는 과학이면서도 예술인데 무얼 주의해야 하는지 모른다면 쉽게 속을 수 있습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22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만나 중동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네. 중동 순방 일정을 시작한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22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를 만나 역내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경합주를 돌면서 치열한 유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북동부 지역에 드론 공습을 가해 어린이 포함 3명이 숨졌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