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논에서 긴급하게 외교 해법이 필요하다고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강조했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유명 가수 비욘세와 함께 25일 유세에 나섭니다. 한편,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집권하면 자신을 기소한 특별검사를 바로 해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고 있는 이스라엘 군이 가자지구 곳곳에 공습을 가해 60여 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당국이 25일 밝혔습니다.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어제(24일) 분쟁이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와 중동 등에서 평화가 회복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어제(24일) 레바논 내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한 이스라엘 군의 작전이 장기화 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라이칭더 타이완 총통은 오늘(25일) 진먼다오를 방문해 타이완 수호 의지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약 1천400만 명의 유권자가 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노동조합의 회원입니다. 비록 미국 전체 유권자 가운데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대선 후보들은 노조원들의 지지를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네바다주에서는 올해 대선에서 노조가 강력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취재: 캐서린 집슨 Katherine Gypson)
1980년부터 2016년까지 미국의 카운티 19곳은 매번 대통령 선거 승자에게 투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연속성은 2020년에 깨졌습니다. 이들 중 단 한 곳 만이 워싱턴 주에서 승자인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투표했고, 나머지는 현직이었던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표했습니다.
미 백악관이 국가안보 목적으로 인공지능(AI)을 활용할 때 따라야 할 지침을 제시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헤즈볼라가 싸우고 있는 레바논에 1억 800만 달러 규모 원조를 제공할 것이라고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미국 대선에서 지금까지 거의 2천 500만 명이 이미 투표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 2곳을 추가 점령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어제(23일) 밝혔습니다.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200억 달러의 대출을 제공한다고 조 바이든 대통령이 어제(23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은 오늘(24일) 레바논 내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한 공격을 이어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