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브해 북부 섬들을 휩쓸고 있는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의 중심이 도니미카공화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공군기가 7일 시리아 서부 마시아프 인근 기지를 공습해 군인 2명이 숨졌다고 시리아 군이 밝혔습니다.
호주 대법원은 동성결혼 합법화 찬반을 묻는 우편투표가 합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6일 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에 도착했습니다.
스페인 동북부에 위치한 카탈루냐주 의회가 오는 10월 1일 독립 찬반을 묻는 주민투표를 하기로 7일 의결했습니다.
대서양에서 발생한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의 미국 상륙이 임박했습니다.
가톨릭교회의 수장 프란치스코 교황이 6일 닷새 간의 콜롬비아 방문을 시작합니다.
유엔은 6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시리아 정부 군이 지난 4년간 진행된 내전에서 화학무기를 20 차례 이상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서양에서 발생한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가 6일 카리브해 북쪽 섬들을 강타했습니다.
미얀마의 실권자 아웅산 수치 외무장관은 폭력 사태가 발생한 라카인주에서 모든 사람이 정부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인도 정부에 비판적인 기사를 써 온 인도의 유명 언론인 가우리 랑케시 기자가 5일 괴한들이 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유럽사법재판소는 난민 할당제도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헝가리와 슬로바키아가 제기한 소송을 6일 기각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