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무기 전면 폐기와 개발 금지를 목표로 한 새로운 국제조약에 유엔 회원국 50개국이 20일 서명했습니다.
미얀마에서 대규모 시위대가 이슬람 소수민족 로힝야족에 전달할 구호물품을 막았습니다.
이라크군이 21일 이라크 중북부 소도시 하위자 탈환작전을 시작했다고 하이데르 알아바디 이라크 총리가 밝혔습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오늘(21일) 필리핀에서 열렸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의 전자 공시등록 시스템, ‘에드가’가 지난해 해킹 공격을 받았습니다.
멕시코에서 19일 발생한 강진으로 2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다음 달부터 보유자산을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쿠바 정부는 최근 불거진 쿠바 내 미국 외교관에 대한 ‘음파 공격’ 의혹을 재차 부인했습니다.
이란의 하산 로하니 대통령은 20일 미국이 이란 핵 합의를 파기할 경우 스스로 신뢰를 잃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 시티 인근에서 19일 오후 규모 7.1의 강력한 지진으로 200명이 넘게 숨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엔총회 강경발언에 대해 국제사회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의 상징적 수도인 시리아 락까 탈환이 마지막 단계에 들어섰다고 시리아민주군. SDF가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