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고강도 노동개혁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12일 프랑스 전역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13일 긴급회의를 열고 미얀마 로힝야족 문제를 논의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국방부 청사를 겨냥해 11일) 테러를 기도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IL 조직원 2명이 체포됐습니다.
터키가 12일 러시아제 S-400 방공체계를 구매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11 테러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기리며, 절대로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 정부가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군사 지원을 늘리기로 했습니다.
허리케인 어마가 11일 플로리다주 북쪽, 조지아 주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열대성 폭풍으로 약화됐습니다.
미국에서 9.11 테러 16주기를 맞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추모식을 주재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를 강타한 허리케인 '어마'가 11일 조지아주로 북상하면서 세력이 약화됐지만, 비 피해는 여전히 심각합니다.
미얀마 당국의 소수민족 ‘로힝야족’에 대한 행태는 인종청소의 “교과서적인 사례”로 보인다고 유엔 인권최고대표가 밝혔습니다.
이라크 당국이 모술 인근 수용소에 ISIL의 가족 1천400여명을 보호하고 있다고 현지 당국자들이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남부 발루치스탄 주에서 소수민족인 하자라족 시아파 이슬람교도 4명이 무장괴한의 공격으로 숨졌다고 현지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