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후루 케냐타 케냐 대통령은 개인적으로 동의하지는 않지만 지난달 치러진 대통령 선거 결과를 무효로 한 대법원 판결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군이 최근 아프가니스탄에서 실시한 두 건의 공습으로 민간인 28명이 숨지고 16명이 다쳤다고 유엔이 31일 밝혔습니다.
미얀마 정부 군과 로힝야 반군 간 충돌로 지금까지 약 4백 명이 숨졌다고 유엔 관리가 밝혔습니다.
미국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어제(31일) 멕시코 국경에 세울 장벽의 시제품을 만들 회사 4곳을 발표했습니다.
인도 뭄바이 건물 붕괴 사고의 사망자가 33명으로 늘었다고 영국 `B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방송은 또 구조대가 46명을 구조했다고 전했습니다.
미국 남부 휴스턴 일대를 강타했던 허리케인 하비의 위력이 약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지역이 물에 잠겨있어 수재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제임스 매티스 미 국방장관이 아프가니스탄에 미군을 추가로 파병하는 명령에 서명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정부가 러시아에 서부 샌프란시스코 주재 영사관과 다른 지역의 외교사무소 2곳의 폐쇄를 요구했습니다.
이란 정부가 지난 2015년에 맺어진 핵 합의를 준수하고 있다고 유엔 산하 국제원자력기구가 31일 보고서를 통해 밝혔습니다.
지난 7월 미국의 소비가 소폭 증가했지만, 물가 상승률은 약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럽연합과 영국의 '브렉시트' 3차 협상이 31일 별 성과 없이 끝났습니다.
미 텍사스 주 휴스턴 일대를 강타했던 허리케인 하비가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불어난 물이 여전히 이 일대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