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 주에 상륙한 허리케인 ‘하비(Harvey)’로 2명이 사망했습니다.
인도 카슈미르 주에서 무장 괴한들의 공격으로 경찰관 8명이 숨졌습니다.
초강력 태풍 ‘하토’로 큰 피해를 입었던 중국 남부 지역에 또 다른 태풍이 상륙했습니다.
베네수엘라 정부가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에게 비판적이었던 방송국을 연이어 폐쇄했습니다.
최근 벨기에서 군인들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테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ISIL)가 자신들의 소행을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년 만에 가장 강력한 허리케인 ‘하비’(Harvey)가 상륙한 텍사스를 '연방재난지역'으로 선포했습니다
잉락 친나왓 전 태국총리가 두바이로 도피한 것으로 보인다고 태국 언론들이 전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 있는 시아파 사원에서 어제 (25일)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28명이 숨지고 50명 이상 다쳤습니다.
미국 정부가 베네수엘라에 추가 경제 제재를 부과했습니다.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늦게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예정이어서 지역 당국과 주민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쿠바에서 미국대사관 직원 등 적어도 16명의 미국인이 청력 손상 등 신체 이상 증상을 겪었다고 국무부가 24일 밝혔습니다.
미 국립허리케인센터는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것이라며, 인명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