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 틸러슨 미국 국무장관은 러시아가 바샤르 알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에 대한 지원을 포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군 병사들이 시리아에서 반군의 공격으로 삼망하거나 부상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샌버나디노의 한 초등학교에서 10일 총격 사건이 벌어져 학생 1명 등 3명이 숨졌습니다.
터키는 시리아 정부가 여전히 화학무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시리아 북부 이들리브 주에서는 지난주 시리아 정부의 소행으로 의심되는 화학무기 공습으로 100여 명이 숨지고 350여 명이 다쳤습니다.
렉스 틸러슨 미국 국무장관 등 주요 7개국G7) 외교장관들이 11일 이탈리아 루카에서 이틀째 회의를 갖고 시리아 사태에 관해 논의합니다.
미군과 아프가니스탄 특수부대가 아프간 동부 지역에서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IL 반군들을 소탕했다고 현지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중국은 사형 집행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라고 국제 인권단체인 앰네스티 인터내셔널이 밝혔습니다.
닐 고서치 신임 연방 대법관이 10일 취임했습니다. 이로써 앤터닌 스캘리아 전 대법관 사망 이후 14개월간 8명으로 운영됐던 미 연방 대법원이 9명 체제로 정상화됐습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은 10일 주요 7개국 G7 외교장관회의에서 자국민을 공격하는 나라들에 맞서겠다는 미국의 새로운 의지를 밝혔습니다.
러시아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스페인에서 체포된 가운데 지난해 미국 대통령 선거 개입 사건에 연루됐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ISIL은 이집트 콥트 교회들에 대한 폭탄 테러가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은 이집트 전체 인구의 10%에 달하는 소수파인 콥트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테러를 자행해 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초등학교에서 10일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샌버나디노 경찰은 이번 사건으로 성인 2명이 사망하고, 학생 두 명이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