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군이 요르단강 서안지구의 한 지역에 공습을 가해 최소 5명이 사망했다고 팔레스타인 적신월사가 오늘(11일) 밝혔습니다.
마수드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이 취임 후 첫 해외순방으로 오늘(11일) 이라크를 방문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남부 칸 유니스 난민촌에 미사일 공습을 가해 적어도 40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보건 당국이 10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9일 시리아에 공습을 가해 최소 14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8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전역에 대한 공격을 재개했습니다.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간에 벌이고 있는 전쟁이 7일로 열두 달째 접어들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휴전 협상이 표류 중인 가운데 미국과 이스라엘 정부가 타결 가능성을 놓고 엇갈린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은 하마스와의 관련성이 제거될 때까지 가자지구 남부 ‘필라델피 회랑’에 대한 점령을 유지할 것이라고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4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4일 레바논 내 이슬람 무장단체 헤즈볼라에 보복공습을 가했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3일 지난해 10월 7일 이스라엘 남부 기습공격에 가담했던 하마스 최고 지도부에 대한 형사기소 사실을 공표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대한 소아마비 예방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유엔 팔레스타인난민구호기구(UNRWA)가 4일 밝혔습니다.
압델 파타 엘시시 이집트 대통령이 4일 튀르키예를 방문해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