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메르켈 독일 총리를 미국으로 초청했습니다. ‘빈곤과의 전쟁’이 50주년을 맞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장기 실업자들에게 한시적으로 수당을 지급하는 법안이 의회의 첫 관문을 통과했습니다. 로버트 게이츠 전 국방장관이 회고록에서 바락 오바마 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VOA 이지원 기자 나와있습니다. 20년만의 최악의 한파가 미국을 강타했습니다. 미 상원이 재닛 옐런 연준의장 지명자의 인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신년 국정연설에서 ‘소득불균형 해소’를 올해의 국정 목표로 제시할 계획이라고 워싱턴포스트 신문이 보도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식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북동부 지역에 새해 첫 폭설이 내린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올해 세계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인물로 재닛 옐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지명자를 지목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 시 입니다. 뉴욕에서 20년만에 민주당 출신 인사가 시장에 취임했습니다. 미국에 본격적인 국민 건강보험 시대가 열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식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미국의 새해맞이 표정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뉴스 전문 채널 `CNN 방송'이 올해의 여성 7 명을 선정했습니다. 미국인들은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오바마 대통령과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을 꼽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 해 9월 리비아 벵가지에서 발생했던 미국 영사관 습격 사건과 관련해 미국 정치권에서 논란이 재연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공무원들의 임금이 4년 만에 인상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인들이 현 회기 의회를 역대 최악으로 꼽았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지지율도 집권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새해 세계 경제가 미국 상황에 달려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미 동북부 지역에 한파와 폭설 피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국방부가 이란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에 물자를 공급한 미국 최대 군수물자 업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미국 동북부와 중서부 일원에 눈폭풍이 몰아쳐 수 십 명이 숨지고 정전피해가 잇달았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