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 해 9월 리비아 벵가지에서 발생했던 미국 영사관 습격 사건과 관련해 미국 정치권에서 논란이 재연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공무원들의 임금이 4년 만에 인상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인들이 현 회기 의회를 역대 최악으로 꼽았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지지율도 집권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새해 세계 경제가 미국 상황에 달려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미 동북부 지역에 한파와 폭설 피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국방부가 이란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에 물자를 공급한 미국 최대 군수물자 업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미국 동북부와 중서부 일원에 눈폭풍이 몰아쳐 수 십 명이 숨지고 정전피해가 잇달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러시아에 임시망명 중인 미국의 기밀폭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미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임무를 완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건강보험개혁법 가입 시한이 하루 더 연장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국제통화기금이 미국의 경제 전망을 상향조정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부채 규모는 내년 3월에 상한선에 도달할 것이라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미국 정보당국이 이스라엘 총리의 전자우편도 몰래 감시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의회 상원이 미 국방부의 새 회계연도 정책과 예산을 담은 국방수권법안을 의결했습니다. 미국이 2013 회계연도에 불법체류자 37만 명을 추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백악관 대통령 자문위원회가 국가안보국(NSA)의 정보감시 활동에 대한 개선안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가 내년부터 양적완화 규모를 100억 달러 축소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주요 정보기술업체 대표들이 오바마 대통령에게 과도한 감시활동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미국 의회의 2014 회계연도 예산안 처리가 사실상 확정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휴대전화 정보 수집 행위가 위헌이라는 법원의 판결이 나왔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 정부는 국가안보국 활동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든에 대한 일각의 사면설을 일축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케리 국무장관이 아시아 중시 외교의 일환으로 베트남과 필리핀 순방길에 나섰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건강보험개혁법에 대한 미국인들의 여론이 여전히 상당히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에 대한 지지율이 40%대로 최저 수준까지 떨어졌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평화협상 중재를 위해 중동 지역을 찾았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