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북동쪽 올네수부아에서 경찰의 폭력에 항의하는 폭동이 열흘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애틀랜타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불법체류자 수백명에 대한 체포작전이 진행됐습니다.
필리핀에서 경찰관 190여명의 마약 투여 사실이 적발돼 당국이 해고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이라크 국영 항공사 이라키 에어웨이 소속 여객기가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국제공항에 착륙하다 바퀴에 불이 붙어, 승객 356명이 대피했다고 사우디 국영 SPA통신을 비롯한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이라크의 수도 바그다드에서 수천 명이 모여 선거제도 개혁을 촉구하는 시위를 열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민 사안과 관련해 새로운 행정명령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필리핀 남부에서 규모 6.5의 강진이 발생해 적어도 6명이 숨지고 120 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10일 차량을 이용한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7 명이 숨지고 20 명이 다쳤습니다.
미국이 전 팔레스타인 총리의 유엔 리비아 특사 지명을 거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민관련 행정명령 소송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백악관 관리는 트럼프 행정부가 새로 이민 관련 행정명령을 발표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하나의 중국’ 정책을 존중하겠다고 말한 데 대해 중국 정부가 환영의 뜻을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9일 시진핑 주석과 가진 첫 전화통화에서 ‘하나의 중국’ 정책을 계속 존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 테러 공격을 모의한 일당 4명이 검거됐습니다. 프랑스 내무부는 10일 남부 도시 몽펠리에서 남성 3명과 16세 여성 1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