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가 수많은 수감자들을 처형해 공동묘지에 묻었다고 국제 인권단체인 앰네스티 인터내셔널이 주장했습니다.
미국 연방항소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정명령에 대한 법적 분쟁과 관련해 7일 찬반 양측의 구두변론을 청취할 예정입니다.
이란의 최근 미사일 시험발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그를 시험하려는 의도가 아니라고 이란 정부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중국 해양순찰선 3척이 7일 동중국해 내 일본과의 영유권 분쟁 도서 주변에 출몰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타이완은 중국에 대한 방위력 강화를 위해 오는 2020년까지 군사훈련용 항공기 66대를 제작할 계획입니다.
중국이 7일 로마교황청에서 열리는 장기매매 반대 정상회의에 처음으로 참석합니다. 중국 정부의 이번 결정은 중국 내 가톨릭 교회 문제로 교황청과 갈등을 빚어 온 가운데 이뤄진 것이어서 양측의 관계 개선 여부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6일 북대서양조약기구에 대한 지지를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미군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도 약속했습니다.
애플과 페이스북 등 미국의 유명 IT 기업들과 미국의 전 국무장관 등 민주당 인사들이 도널드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정명령에 반대하는 의견서를 샌프란시스코의 제9연방 항소법원에 제출했습니다.
미국이 이란의 탄도미사일 시험발사에 따른 제재에 중국 기업과 개인을 포함한 데 대해 중국정부가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파키스탄 남부 카라치 주재 아프가니스탄 영사관에서 외교관 1명이 총격을 받아 숨졌다고 파키스탄 관리들이 밝혔습니다.
시리아 정부군과 동맹군이 6일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ISIL)가 장악하고 있는 북부 도시 알바브로 진격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는 5월 나토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옌스 슈톨텐베르크 나토 사무총장과의 통화에서 나토에 대한 강력한 지지 입장도 전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