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의 최근 탄도미사일 발사는 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미국 정부는 이를 묵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니키 헤일리 유엔주재 미국대사가 말했습니다.
도날드 투스크 유럽연합 상임의장은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를 유럽연합이 직면한 최대 위협으로 꼽았습니다.
필리핀의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중국에 ISIL연계단체를 대상으로 한 싸움에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과 경찰이 1일 요르단강 서안지구에 허가 받지 않은 팔레스타인 가구 50여 개를 강제 철거하기 위해 출동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릴 시리아 평화회담이 오는 20일 재개되기를 바란다고 스테판 데 미스투라 유엔 시리아 특사가 말했습니다.
아프리카 국가 정상들이 국제형사재판소(ICC)에서 집단 탈퇴를 요구하는 내용의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호주의 맬컴 턴불 총리는 미국이 태평양 섬 난민수용소 출신 망명신청자들을 재정착시키는 합의를 존중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관련 행정명령에 반대하는 문서에 서명한 국무부의 외교관들과 직원들의 수가 1천 명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리아 정부가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의 건강이상설을 부인했습니다. 최근 인터넷 매체들과 일부 아랍 뉴스 웹사이트에서는 아사드 대통령이 심각한 중풍에 걸렸다거나 심지어 총격을 받았다는 등의 소문이 난무했습니다.
미군의 폴란드 배치 후 처음으로 현지 폴란드군과의 합동군사훈련이 열렸습니다. 미군 3천500여 명은 최근 나토 동부 지역을 방어하기 위해 폴란드 자간 지역에 배치됐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31일 긴급회의를 열고 이란의 탄도미사일 시험발사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번 회의는 미국의 요청으로 이뤄지는 것입니다.
캐나다 동부 퀘벡의 이슬람사원에 총격을 가해 6명을 숨지게 한 용의자의 신원이 공개됐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30일 의회에서 사건 희생자들은 단지 그들의 종교 때문에 표적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