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장관이 중동 지역에 추가로 폭격기와 해군 구축함을 배치할 것을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란의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가 이스라엘이 이란의 군사 목표물을 공습한 데 대해 강력한 대응을 경고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곳곳에 폭격을 가해 주민 47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고 현지 언론이 1일 보도했습니다.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와의 휴전은 이스라엘의 위협 대응 역량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이스라엘 총리가 31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내 무장정파 하마스에 대한 공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스라엘 군이 가자 곳곳에 공습을 가해 최소 30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보건 당국이 31일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는 31일 중동에 고위 관리들을 파견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와 레바논에서 일어나고 있는 분쟁 해결에 나선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미군이 시리아 내에 있는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에 공습을 가해 최대 35명의 IS 대원들을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겨냥한 공습으로 헤즈볼라 대원 수십 명을 제거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북부에 29일 이스라엘 군이 공습을 가해 최소 93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됐다고 가자 보건 당국이 밝혔습니다.
이란이 내년 국방 예산을 200% 증액, 현재의 3배로 늘린다고 파테메 모하제라니 정부 대변인이 29일 발표했습니다.
이스라엘 정부가 어제(28일) 자국 내 유엔팔레스타인난민구호기구(UNRWA)의 활동을 금지시켰습니다.
이스라엘과 이란 간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미국은 이란에 추가 공격을 감행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