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은 11일 시리아 내 이란 연계 세력 목표물들을 공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신임 국방장관은 12일 레바논 내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세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어제(10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곳곳에 공습을 가해 수십 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어제(10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남쪽 지역에 공습을 가해 민간인 7명이 숨지고 20명이 다쳤다고 시리아 정부가 밝혔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사우디)와 이란 정상이 10일 전화 회담을 갖고 양국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지난 9월 레바논 내 무선호출기 동시다발 폭발 사건은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의 승인에 따른 공격이었다고 이스라엘 정부가 11일 밝혔습니다.
라파엘 그로시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오는 수요일 이란을 방문해 이란 당국자들과 핵 관련 협의를 시작할 것이라고 이란 국영 방송이 오늘(10일) 보도했습니다.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는 이스라엘 군은 7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 남부 교외 지역에 대규모 공습을 단행했습니다.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고 있는 이스라엘 군이 6일 레바논 곳곳에 공습을 가해 적어도 40명이 숨졌다고 레바논 보건부가 밝혔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5일 요아브 갈란트 국방장관을 전격 경질했습니다.
레바논 내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스라엘 군이 어제(5일) 레바논 곳곳에 공격을 가해 최소 수십 명이 죽거나 다쳤다고 레바논 정부가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