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이스라엘의 가자 지구 공격이 집단 학살(genocide)에 해당하는지 조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오늘(15일)로 나흘째 레바논 내 무장조직 헤즈볼라를 겨냥한 공습을 계속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은 어제(14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지역 내 이슬람 무장조직 목표물 등에 공습을 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은 오늘(14일) 레바논 내 헤즈볼라가 통제하는 지역에 사흘째 공습을 가했습니다.
호세프 보렐 유럽연합(EU) 외교안보고위대표가 가자지구 내 인권 침해 가능성을 이유로 회원국들에 이스라엘과의 정치적 대화를 중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미군 중부사령부는 예멘 내 친이란 무장조직 후티 반군의 무기고 등에 정밀공습을 가했다고 어제(13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어제(12일) 레바논 곳곳에 공습을 가해 최소 32명이 숨졌다고 레바논 정부가 밝혔습니다.
예멘 내 친이란 무장조직 후티 반군이 드론과 미사일을 동원해 미 해군 함정을 공격했다고 미 국방부가 어제(12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카츠 신임 이스라엘 국방장관이 11일 ‘이란 핵시설 타격’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미군은 11일 시리아 내 이란 연계 세력 목표물들을 공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신임 국방장관은 12일 레바논 내 무장정파 헤즈볼라에 대한 공세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군이 어제(10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곳곳에 공습을 가해 수십 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