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제2 도시인 마르세유의 기차역에서 오늘 (1일) 흉기를 든 괴한의 테러로 시민 2명이 숨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허리케인 마리아로 큰 피해를 입은 푸에트로리코를 돕기 위해 ‘존스법’ 적용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섬의 최고봉인 아궁 화산이 조만간 분화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12만 명 이상이 안전한 곳으로 대피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내년 6월부터 여성의 운전을 허용할 계획입니다. 미국 백악관은 여성의 권리 증진을 위한 조치라며 환영했습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대통령궁에서 26일 총기 사건으로 경호원 한 명이 숨졌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멕시코에서 지난 19일 발생한 지진 구조작업이 나흘째 계속되면서 60여명이 구조됐습니다.
영국 런던 지하철 폭발물 테러 용의자가 22일 살인미수와 폭발물 사용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이번 주 초 허리케인 ‘마리아’가 지나간 카리브해 섬나라 도미니카에서 최소한 15명이 숨지고 20명이 실종됐습니다.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 시티에서는 20일 발생한 규모 7.1의 지진으로 인한 피해 복구와 생존자 구조 활동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초강력 허리케인 마리아가 상륙한 카리브해의 미국령 푸에르토리코에서는 폭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 시티 인근에서 19일 오후 규모 7.1의 강력한 지진으로 200명이 넘게 숨졌습니다.
초강력 허리케인 `마리아'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를 강타한 데 이어 20일 푸에르토리코에 상륙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