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적어도 21명이 숨지고 건물 2천여 채가 불에 탔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산불이 발생해 적어도 15명이 숨지고 2만 명이 대피했습니다.
서부 아프리카 가나 수도 아크라의 한 주유소에서 어제 (7일) 대규모 폭발이 발생해 적어도 6명이 숨지고 35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이 어제 (7일) 총기 난사 참사가 발생한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불법 총기류 회수 작업을 통해 모두 5만1천 정을 거둬들였다고 6일 밝혔습니다.
지난 1일 미국 서부 라스베이거스에서 총기를 난사해 58명을 숨지게 한 스티븐 패독이 다른 범행을 계획했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중미 지역을 강타한 열대성 폭풍 ‘네이트’로 인해 적어도 22명이 숨졌습니다.
미국 역사상 최악의 라스베이거스 총격 범인 스티븐 패독이 시카고 호텔도 예약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미국의 총기 옹호 단체인 전미총기협회(NRA)가 총기 개조에 쓰이는 ‘범프 스탁’을 규제해야 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총격범의 여자친구는 범행 계획을 사전에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서부 라스베이거스 서부에서 지난 1일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은 사전에 치밀하게 계획됐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올해 노벨화학상 수상자로 저온전자현미경 기술을 개발한 자크 뒤보셰 스위스 로잔대학 교수 등 3명이 선정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