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발생한 트럭 테러 사건으로 8명이 숨진 가운데,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가 이 범행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일 미국 콜로라도주 손턴의 한 매장에서 총기를 난사해 3명의 사망자를 낸 용의자가 2일 체포됐습니다.
1일 총격 사건이 발생한 미국 콜로라도주 손턴의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 매장에서 쇼핑을 하던 가족들이 대피하고 있다.
31일 뉴욕 맨해튼에서 트럭이 사람들에 돌진해 8명이 숨진 가운데 이번 사건 용의자로 우즈베키스탄 출신 29세 남성인 세이풀로 사이포브가 지목됐습니다.
29일 리비아 동부 벵가지에서 최소 36구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어제 (28일) 존F.케네디 전 대통령의 암살 관련 기밀문서를 생존인물들의 이름과 주소를 빼고 모두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남부 테네시주에서 어제 (28일) 대규모 백인 국주주의자 집회가 열렸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북부 쿤두즈주에서 오늘 (29일) 오전 새벽 탈레반 반군들이 경찰 검문소를 급습해 경찰관 13명이 사망했습니다.
바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시카고에서 일반시민 자격으로 배심원 소환 통보를 받았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로가주에서 어제 (27일) 밤 헬리콥터 추락 사고가 발생해 미군 1명이 죽고 6명이 다쳤습니다.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의 한 호텔 인근에서 오늘 (28일) 차량을 이용한 자살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23명이 숨지고 30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근 한 폭죽공장에서 폭발과 함께 화재가 발생해 적어도 47명이 숨지고 46명이 다쳤다고 현지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