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이스라엘의 잇따른 탈퇴 선언으로 어려움에 처한 유엔교육과학문화기구, 유네스코의 새 수장에 오드리 아줄레이 전 프랑스 문화부 장관이 선출됐습니다.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오늘 (14일) 차량 폭발 사고가 발생해 적어도 20명이 숨졌다고 현지 경찰과 목격자들이 전했습니다.
미 서부 캘리포니아 산불이 닷새째 계속되면서 13일 현재까지 적어도 31명이 숨지고 900여 명이 실종됐습니다.
이번주 초 베트남에서 발생한 홍수와 산 사태로 13일 현재 적어도 54명이 숨지고 39명이 실종됐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산불로 13일까지 적어도 31명이 숨지고 수 백 명이 실종됐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산불이 확산되면서 12일 현재 최소 23명이 숨지고 300여명이 실종됐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적어도 21명이 숨지고 건물 2천여 채가 불에 탔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산불이 발생해 적어도 15명이 숨지고 2만 명이 대피했습니다.
서부 아프리카 가나 수도 아크라의 한 주유소에서 어제 (7일) 대규모 폭발이 발생해 적어도 6명이 숨지고 35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이 어제 (7일) 총기 난사 참사가 발생한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불법 총기류 회수 작업을 통해 모두 5만1천 정을 거둬들였다고 6일 밝혔습니다.
지난 1일 미국 서부 라스베이거스에서 총기를 난사해 58명을 숨지게 한 스티븐 패독이 다른 범행을 계획했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