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4일 북한과 이란을 러시아 침략 전쟁의 공범으로 지목했습니다.
러시아 군이 25일도 우크라이나에 대한 드론과 미사일 공격을 계속했습니다.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중부 폴타바 지역에 드론 공격을 가해 전력 기반시설 등이 손상됐다고 지역 당국이 오늘(24일)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유엔총회 참석을 위해 22일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이번 주 워싱턴을 방문하면 러시아 내 목표물에 대한 장거리 미사일 사용을 허용해줄 것을 촉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중부 도시 크리비 리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12 살 소년과 두 명의 노인 여성이 사망했다고 지역 주지사가 21일 밝했습니다.
러시아가 밤사이 자국 영토 상공에서 우크라이나 드론 101 대를 격추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21일 밝혔습니다.
유럽연합(EU)은 러시아의 불법 침공에 맞서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최대 390억 달러를 지원할 것이라고 EU 수장이 20일 밝혔습니다.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 동부전선의 마을 1곳을 추가 점령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어제19일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국들이 벨라루스에 대한 ‘도발 시나리오’를 추진할 경우 “재앙적 결과”를 맞을 것이라고 러시아 정부가 20일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 전력과 난방 기반시설에 대한 러시아 군의 공격은 국제 인도주의법 위반일 수 있다고 유엔 인권감시기구가 19일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오늘(18일) 러시아 곳곳에 대규모 드론 공습을 가했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