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에 잠입한 반군의 공격으로 아프간 경관 6명이 숨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파리 기후변화협약 탈퇴 여부를 내주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제연합군의 공습으로 ISIL 장악 지역에 사는 시리아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의 성폭행 발언에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이라크 모술 탈환전의 가장 큰 피해자는 민간인들이라고 유엔이 지적했습니다
미 오리건 포틀랜드 주에서 혐오범죄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해 2명이 숨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6일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개막한 주요 7개국 정상회의의 최고 의제는 테러와 북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를 방문 중인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만나 주요 국제 현안들에 대한 협력과 공조를 약속했습니다.
시리아 동부 데이르 에조르 인근 알마야딘 마을에 공습이 가해져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IL 반군 가족 등 많은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내전감시단체가 밝혔습니다.
이집트 남부 지역에서 26일 콥트 기독교인들이 탄 버스가 무장괴한들의 총격을 받아 적어도 26명이 숨지고 25명이 다쳤다고 이집트 내무부가 밝혔습니다.
스리랑카 서부와 남부 지역에서 집중호우에 따른 토사 붕괴로 적어도 25명이 숨지고 42명이 실종됐습니다.
필리핀 정부는 최근 남부 민다나오 섬을 장악한 이슬람 반군에 외국인들이 포함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