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플로리다주에서, 미국 전역의 코로나 확진자 일일 최고치가 나왔습니다. 12일 통계를 기준으로 1만5천300명이 집계됐는데요. 자세한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이어서 트럼프 대통령 측근인 로저 스톤 씨 감형을 둘러싼 논란, 자세히 살펴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전역의 일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6만4천 건을 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오클라호마주의 절반에 원주민들의 권리가 인정된다고 연방 대법원이 판결했고요. 바이든 전 부통령이 내놓은 경제 공약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이 ‘표절’이라고 비판한 소식 함께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전역의 코로나 누적 확진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사법 당국에 금융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고 연방 대법원이 밝혔습니다. 민주당 대선 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과 공동으로 마련한 ‘태스크포스(TF) 권고안’ 초안을 발표했는데요. 관련 소식, 함께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가을 학기에 각급 학교가 다시 문을 열도록 압박하겠다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뉴저지와 델라웨어주 민주당 예비선거에서 크게 이겼습니다. 연방 대법원이 ‘오바마케어’의 피임 혜택 조항에 예외를 둔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이 타당하다는 판결을 내렸는데요. 관련 소식 이어서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가을 새 학기에 온라인(원격) 수업만 듣는 유학생은 미국을 떠나야 한다고 이민 당국이 전격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고요. 코로나 관련 누적 사망자 수가 13만 명을 돌파한 소식, 이어서 전해 드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우리는 지금 극렬 좌파를 무찌르는 과정에 있다”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고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신규 확진자 7일간 평균 통계가 한 달 가까이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선거인단이 지역 유권자들의 뜻을 어길 경우, 처벌할 수 있다는 대법원 결정,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4일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이 관련 기념행사를 주관합니다. 앞으로 3주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가 최대 3만1천 명에 이를 것이라고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전망한 소식,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일일 신규 코로나 확진자 수가 처음으로 5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대선 운동 후원금 액수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앞서고 있고요. 지난달 미국의 신규 일자리가 증가하고, 실업률은 떨어지는 등 노동지표가 호조를 보였는데요. 관련 소식 이어서 살펴보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에서 하루 10만 명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나올 수 있다고 앤서니 파우치 국립 알레르기ㆍ감염병연구소(NIAID)장이 경고했습니다. 민주당의 존 히켄루퍼 전 콜로라도 주지사가 공화당의 코리 가드너 상원의원과 11월 본선에서 맞붙게 된 소식,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곳곳에서 통제하기에 너무 빠른 속도로 확산 중이라고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전문가가 우려했습니다. 인터넷 사회연결망 ‘페이스북’에 광고 집행을 거부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이야기,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시시피 주가 주 깃발에서 남부연합군 상징을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고요.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확정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노년층 지지에서도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앞서고 있습니다. 이어서 지난달 소비 지출이 전달의 8% 이상 늘었다는 상무부 발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수가, 공식 통계의 열 배에 달할 것으로 당국이 추산했습니다. 실제로는 2천만 명이 넘는다는 이야기인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하원에서 경찰개혁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