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퍼거슨 사태 1주기를 맞아 항의 시위가 벌어지던 중 흑인 청년 1명이 경찰 총에 맞아 다쳤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민주당의 대선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파격적인 학자금 지원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콜로라도 주의 한 폐광에서 1천만 리터가 넘는 중금속 오염수가 유출됐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경선 후보 첫 토론회가 사람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습니다. 미국의 7월 실업률과 신규일자리 증가량이 발표됐는데요. 발표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6일 열리는 공화당 대선 경선 토론회를 앞두고 행사를 유치한 클리블랜드 시가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6일 열리는 공화당 후보간 첫 TV 토론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대선 경선에 출마한 후보들이 참석한 토론회가 3일 뉴햄프셔 주에서 열렸습니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공화당 후보 가운데 지지율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3일 역사상 가장 강력한 조치가 담긴 온실가스 규제안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재소자들에게 학비를 보조해주는 계획을 시험적으로 부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내용 오늘 첫 소식으로 전해 드리고요. 미 대법원에 대한 미국인들의 시각이 부정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소식에 이어서 미국 육군이 모병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올해 모병 목표를 달성하기 힘들 지도 모른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오는 8월 6일로 잡혀 있는 첫 공화당 대선 후보 토론회에 참석하기 위한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제2의 대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시 의회가 대용량 탄창 소지를 금지하는 조례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이어서 미국 버지니아 주 제임스타운에서 400년전 매장된 유골 4구가 발굴됐다는 소식 , 끝으로 미국 최대 인터넷 상점인 아마존 사가 무인비행기 드론 비행을 위해 미국의 상공을 구분하자고 제안한 소식 차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연방 하원 외교위원회에서 이란 핵 합의 관련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출마한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기후변화 관련 대책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이 자동차 회사인 피아트 크라이슬러사에 거액의 벌금을 매겼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루이지애나 주 라파예트 시에 있는 한 영화관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용의자를 포함해 모두 3명이 숨졌습니다. 미국 국방부가 ‘탄저균’ 배달 사고를 조사한 결과가 발표됐다는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