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허리케인 카트리나 10주년을 맞아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시를 찾았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내년 대선을 앞두고 미국의 ‘출생시민권제도’가 뜨거운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최근 실시된 여론조사결과, 클린턴 후보에 대한 지지율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똑똑한 기능을 가진 전자기기들이 등장하면서 일반 가정에서의 에너지 사용과 소비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중국 증시 폭락의 여파로 미국 증시까지 폭락하면서 미 대선 후보들이 중국 당국의 경제 정책에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청정에너지, 이 중에서도 태양에너지의 보급을 장려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거물급 정치인인 해리 리드 상원 원내대표가 이란 핵협정을 지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연방판사가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의 개인 이메일 사용과 관련해 정부의 규정을 위반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 중서부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 시에서 한 흑인 남성이 경찰의 총에 맞고 사망하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는 소식 먼저 전해드리고요. 이어서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의 뇌에서 피부암의 일종인 흑색종이 발견됐다는 소식, 그리고 4년째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는 캘리포니아의 일부 지역에서 지반침하 현상이 심각하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미 환경보호청 (EPA)이 메탄가스 배출 규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미 서부지역의 산불이 확산되면서 현역 군인이 진화 작업에 투입된다는 소식에 이어서 흑인이나 히스패닉은 대학 졸업장이 있어도 다른 인종과 소득 격차를 줄이기가 힘들다는 연구 보고서 내용 마지막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재임 시절에 주고받은 이메일 수 백 건에 기밀 정보가 포함됐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유력 대선 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후보가 위태로운 상황을 맞았다는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현재 5명인 민주당의 대선후보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인의 대다수는 오바마 대통령이 이란 핵 합의 문제를 다루는 방식을 지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북부 코네티컷 주에서 사형제도가 위헌이란 판결이 나왔습니다. 올해 미국의 엘니뇨 현상이 매우 심각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이 암에 걸린 것으로 공식 확인됐습니다. 남부 미시시피 주의 동성 커플들이 동성 커플 자녀 입양 금지법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유력한 대통령 후보로 꼽히는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재임 시절에 사용한 개인 이메일 서버를 수사 당국에 넘기겠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