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미 환경보호청 (EPA)이 메탄가스 배출 규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미 서부지역의 산불이 확산되면서 현역 군인이 진화 작업에 투입된다는 소식에 이어서 흑인이나 히스패닉은 대학 졸업장이 있어도 다른 인종과 소득 격차를 줄이기가 힘들다는 연구 보고서 내용 마지막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재임 시절에 주고받은 이메일 수 백 건에 기밀 정보가 포함됐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유력 대선 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후보가 위태로운 상황을 맞았다는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현재 5명인 민주당의 대선후보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인의 대다수는 오바마 대통령이 이란 핵 합의 문제를 다루는 방식을 지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북부 코네티컷 주에서 사형제도가 위헌이란 판결이 나왔습니다. 올해 미국의 엘니뇨 현상이 매우 심각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이 암에 걸린 것으로 공식 확인됐습니다. 남부 미시시피 주의 동성 커플들이 동성 커플 자녀 입양 금지법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유력한 대통령 후보로 꼽히는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재임 시절에 사용한 개인 이메일 서버를 수사 당국에 넘기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퍼거슨 사태 1주기를 맞아 벌어진 항의 시위가 격화되면서 이 지역에 비상사태가 선포됐습니다. 현재 퍼거슨 현지에는 고요 속에 긴장이 감돌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퍼거슨 사태 1주기를 맞아 항의 시위가 벌어지던 중 흑인 청년 1명이 경찰 총에 맞아 다쳤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민주당의 대선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파격적인 학자금 지원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콜로라도 주의 한 폐광에서 1천만 리터가 넘는 중금속 오염수가 유출됐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경선 후보 첫 토론회가 사람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습니다. 미국의 7월 실업률과 신규일자리 증가량이 발표됐는데요. 발표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6일 열리는 공화당 대선 경선 토론회를 앞두고 행사를 유치한 클리블랜드 시가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6일 열리는 공화당 후보간 첫 TV 토론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대선 경선에 출마한 후보들이 참석한 토론회가 3일 뉴햄프셔 주에서 열렸습니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공화당 후보 가운데 지지율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