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북한이 여자 체조 평균대와 역도에서 2개의 금메달을 추가했습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아시아의 전통과 문화가 살아있는 이색종목들을 펼쳐지고 있습니다.
북한의 체조 요정 홍은정이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여자 기계체조 도마에서 금메달을 땄습니다.
북한 여자 역도 69kg의 려은희 선수가 ‘30초 룰’에 걸려 원하는 무게에 도전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북한이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 종합 10위 목표를 향해 순항하고 있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의 문화 행사 중 하나인 '아시아음식문화축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북한이 역도와 기계체조, 싱크로나이즈드 수영에서 메달을 추가했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이 나흘째로 접어든 가운데 북한 역도 선수들이 금메달을 잇따라 따내자 한국 언론들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중국이 금메달 17개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북한 역도 영웅 김은국이 세계신기록을 작성하며 북한에 인천 아시안게임 두 번째 금메달을 안겼습니다.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이틀째인 20일, 한국은 금메달 5개를 획득하며 종합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45억 아시아인들의 축제인 인천 아시안게임 막을 올렸습니다. 북한 선수단은 개막식에서 30번째로 입장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