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안게임 한국과 북한의 남자축구 결승전에서 한국이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뜨려 28년 만에 아시아 정상에 올랐습니다.
한국 남자축구 대표팀이 인천 아시안게임 결승전에서 북한을 1:0으로 누르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북한 여자축구 대표팀이 인천아시안게임 결승전에서 일본을 3대 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아시안게임 북한 대표단의 체류 비용 대부분을 지원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북한이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결승에서 일본을 3:1로 누르고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남북한이 2일 남자축구 아시안게임 결승전에서 36년 만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북한 여자축구 대표팀이 한국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인천시가 아시안게임 유치를 위해 공약으로 내걸었던 ‘비전 2014’, 스포츠 약소국 지원 프로그램이 값진 메달로 그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북한 여자탁구 대표팀이 한국 대표팀과 맞선 8강전을 승리로 이끌어 준결승에 진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고 있는 북한 여자축구팀이 한국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북한 레슬링의 정학진 선수가 북한에 8번째 금메달을 선사했습니다.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9일째인 27일, 북한이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추가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