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방부가 이달 말에 만료될 수 있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자금이 거의 60억 달러가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일부 동맹국들이 RT 및 기타 러시아 국영 매체가 러시아 정부 정보기관을 대신해 활동한다고 비난하면서 이들의 노력을 약화시키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외국에서 태어난 미국 거주자의 비율이 지난해 10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증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 정부가 전기자동차 등 중국산 주요 수입품에 대한 관세 인상 조치를 이달 27일부터 품목별로 시행합니다.
미국 정부가 13일 저가 수입품 면세 범위를 대폭 축소하는 방침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중서부 인디애나주는 전기자동차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로 구간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이 기술이 어떠한 변화를 불러올지 주목됩니다. (취재: 케인 패러보 Kane Farabaugh)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11일, 미국 땅에서 발생한 최악의 테러 공격 23주기를 추모했습니다. 해리스 부통령이든, 역시 추모식에 참석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든 내년 1월에 미국 대통령직에 오르는 인물은 다양한 위협에 계속 직면할 것입니다. (취재: 아니타 파월: Anita Powell)
12일 억만장자 사업가이자 항공기 조종사인 제러드 아이작먼 씨가 ‘크루 드래건’ 캡슐의 문을 열고 우주 공간에 몸을 내밀고 있는 모습을 SpaceX가 공개했다.
9.11 테러 23주년 추념식이 11일 미국 뉴욕의 ‘그라운드 제로(옛 세계무역센터 자리)’와 워싱턴 인근 펜타곤(국방부), 펜실베이니아 생크스빌 등에서 열렸습니다.
오는 11월 대선에서 맞붙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TV 토론회에 참석해 치열한 공방을 벌였습니다. 경제 정책과 우크라이나 전쟁 해법 등 여러 현안에서 두 후보가 이견을 보이며 충돌한 가운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도 언급됐습니다.
10일 실시된 미국 대통령 후보 TV 토론에서,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보다 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상 첫 민간인 우주 유영 임무를 맡은 미 스페이스 X사의 우주선이 10일 발사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