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백악관이 국가안보 목적으로 인공지능(AI)을 활용할 때 따라야 할 지침을 제시했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보다 높아졌다는 유력 매체들의 분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CEO가 매일 표현의 자유와 총기 소지 권리를 옹호하는 청원에 서명하는 사람 한 명을 뽑아 100만 달러를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가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보다 높다는 예측 평가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블랙리스트' 명단에 오른 중국의 무인기(드론) 제조 업체 ‘DJI’가 미 국방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12일, 노스캐롤라이나주를 방문해 구호 활동에 동참했습니다.
미국 대선 7개 경합주 유권자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보다 우크라이나와 중동 전쟁 대응을 잘 할 것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항공기 제조업체 ‘보잉’사가 전체 직원의 10%를 감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세력 이슬람 국가(IS)를 통해 미군에 위해를 가하려 했던 미 육군 병사가 어제(11일)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3주 남짓 앞으로 다가온 미국 대통령 선거의 승패를 좌우할 경합주들에서 초접전 판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초강력 허리케인 ‘밀턴’이 미국 남동부 플로리다주를 강타해 최소 16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주 정부가 오늘(16일)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밀턴’이 9일 미국 플로리다에 상륙한 이후, 최소 12명이 숨지고 대규모 정전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