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앙겔라 메르켈 총리가 9월 치러질 총선을 앞두고 발표한 선거공약집에서, 미국과의 관계를 묘사할 때 사용하던 ‘친구’라는 단어를 삭제했습니다.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사이에 난민 유입을 막기 위한 국경 통제를 놓고 긴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올해 상반기 자국에 들어온 난민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라크군이 3일 모술 서부 올드시티 깊숙이 진격하는 모습이 AP통신이 입수한 동영상에서 목격됐습니다.
카타르가 3일, 장기화되고 있는 외교 분쟁과 관련해 사우디아라비아 등 4개국의 최후통첩에 대한 답변을 보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3일 파리 근교 베르사유 궁에서 열린 상하원 합동 연설에서 과감한 정부 개혁안을 내놓았습니다.
지난주 해킹 피해를 봤던 해운사 AP 몰러-머스크 측이 전산망을 거의 다 복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미국 연방정부와 지방정부 당국이 경계를 강화했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3일 러시아를 방문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만납니다. 시 주석의 이번 러시아 방문은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주요 20개국 정상회의에 앞서 이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주변나라들이 카타르에 통고한 최후통첩의 시한을 48시간 연장했습니다.
이달 말 열리는 프랑스 '바스티유 데이' 행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을 암살하려 계획한 극우주의자가 기소됐습니다.
독일 남부 고속도로에서 3일 관광버스에 불이 나 18명이 숨졌다고 독일 경찰이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