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동북부 아삼 주에서 몬순으로 인한 폭우로 적어도 20명이 숨졌습니다.
독일을 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앙겔라 메르켈 총리와 회담하고 양국관계의 새 장이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출발하는 미국행 여객기 객실에 휴대용 컴퓨터를 반입하지 못하도록 한 조처가 해제됐다고 에미레이트항공이 5일 밝혔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영국 내 이슬람 극단주의의 최대 후원자라고 영국 민간연구소가 주장했습니다.
중국 정부가 반체제 인권운동가 류샤오보 씨의 치료를 위해 미국과 독일 의사들을 초청했습니다.
미군이 지원하는 시리아민주군이 시리아 내 이슬람 수니파 무장세력 ISIL의 사실상 수도인 락까의 올드시티를 둘러싼 장벽을 돌파했습니다.
터키의 제1야당인 공화인민당이 올해 초에 실시된 개헌 국민투표 결과에 불복해 유럽 인권 재판소에 제소했습니다.
독일의 앙겔라 메르켈 총리가 9월 치러질 총선을 앞두고 발표한 선거공약집에서, 미국과의 관계를 묘사할 때 사용하던 ‘친구’라는 단어를 삭제했습니다.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사이에 난민 유입을 막기 위한 국경 통제를 놓고 긴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올해 상반기 자국에 들어온 난민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라크군이 3일 모술 서부 올드시티 깊숙이 진격하는 모습이 AP통신이 입수한 동영상에서 목격됐습니다.
카타르가 3일, 장기화되고 있는 외교 분쟁과 관련해 사우디아라비아 등 4개국의 최후통첩에 대한 답변을 보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