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와이주 연방지법이 미국 입국이 금지된 6개 이슬람 국가 국민들 가운데 예외로 인정된 가족의 범위를 확대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독일은 이집트 홍해의 휴양지인 후르가다의 해변에서 14일 괴한의 흉기에 사망한 관광객 두 명이 자국민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파키스탄은 아프가니스탄과의 긴 국경에 빈틈이 많아 울타리를 추가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은 무장 테러분자들과 밀수범들의 활동이 활발한 곳입니다.
지난해 미국 대선 기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과 러시아 변호사가 만났을 당시 전직 러시아 방첩요원이 동석했었다고, 미 N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이집트 홍해의 휴양지인 후르가다의 해변에서 14일 괴한이 흉기를 휘둘러 두 명의 여성 관광객이 사망했다고 이집트 의료 관계자들이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지난해 미국 대선 개입 의혹을 조사 중인 미 상원 법사위원회가 13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에게 서한을 발송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인권운동가 류샤오보 씨의 사망과 관련한 미국과 독일, 프랑스, 유엔 인권최고대표의 비판을 반박했습니다.
러시아는 미국 내 자국 외교시설을 압류한 미국 정부의 결정에 대한 보복 여부와 조치를 다음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하와이주 연방지법은 미국 입국이 금지된 6개 이슬람 국가 국민들 가운데 예외로 인정된 가족의 범위를 확대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의 올드시티에서 14일 자동화기와 칼로 무장한 괴한 3명이 경찰에 발포해 2명이 숨지고 여러 명이 다쳤습니다.
프랑스를 방문 중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파리기후협정 탈퇴 결정과 관련해, "어떤 일이 생길 수도 있다"며 입장 변화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중국 민주화 운동의 상징이며 노벨평화상 수상자이기도 한 류샤오보가 13일 투병 중에 사망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