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연방정부 계약업체 직원들에게도 유급병가를 의무화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습니다. 민주당의 대선 후보인 버니 샌더스 후보가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을 제치고 지지율 1위로 올라섰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0대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위한 운전 감시기능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공화당 경선 결과에 승복하기로 서약했다는 소식 오늘 첫 뉴스로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미국의 8월 실업률이 발표됐는데요. 발표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수사당국이 손전화 추적장치를 이용할 때 영장을 발부 받아야 한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동성 커플에게 결혼허가서를 발급해 주지 않아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켄터키 주 로완 카운티 소속 서기가 법정 구속됐습니다. 미군의 특수전 교육 과정인 레인저 스쿨이 여군에게 완전하게 개방된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알래스카를 방문하고 있는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미국이 쇄빙선을 추가로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국무부가 7천쪽에 달하는 클린턴 전 국무장관의 개인 이메일을 추가로 공개했다는 소식입니다. 공화당의 벤 카슨 후보가 최근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후보와 공동 1위를 차지하면서 조용히 지지기반을 넓히고 있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수면 시간이 적으면 감기에 더 잘 걸린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 내용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알래스카를 방문해 기후 변화 문제의 심각성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계획대로 올해 안에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암 투병 중인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의 일요 성경공부 강의를 듣기 위해 미 전역에서 사람들이 모여 들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이란 핵합의가 미국 대선에 주요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허리케인 카트리나 10주년을 맞아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시를 찾았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내년 대선을 앞두고 미국의 ‘출생시민권제도’가 뜨거운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최근 실시된 여론조사결과, 클린턴 후보에 대한 지지율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똑똑한 기능을 가진 전자기기들이 등장하면서 일반 가정에서의 에너지 사용과 소비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중국 증시 폭락의 여파로 미국 증시까지 폭락하면서 미 대선 후보들이 중국 당국의 경제 정책에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 소식 먼저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청정에너지, 이 중에서도 태양에너지의 보급을 장려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거물급 정치인인 해리 리드 상원 원내대표가 이란 핵협정을 지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연방판사가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의 개인 이메일 사용과 관련해 정부의 규정을 위반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