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대선 최신 여론조사에서 공화당 트럼프 후보가 여전히 강세입니다. 동성 커플에게 결혼허가서를 발급해주지 않아 구속됐던 공무원이 업무에 복귀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은 물론 전세계를 충격 속에 빠뜨렸던 9-11 테러 공격이 발생한 지 14주년을 맞았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의 일부 의원들이 ‘미국 가족계획협회’ 예산과 관련해 강경한 입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공화당 지도부가 정부폐쇄를 막기 위해 발벗고 나섰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이란 핵합의가 9월 정국에서 다시 쟁점이 된 가운데, 민주 공화 양당의 후보들이 이란 핵 합의와 관련된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와 첨단 기술기업들이 정보 공개 문제를 두고 갈등을 빚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여름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미국 연방 의회가 9월 안으로 처리해야 할 현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미국 정보기관이 점검한 결과,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개인 계정으로 받은 전자우편 가운데 일급비밀이 있는 것으로 다시 확인됐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연방정부 계약업체 직원들에게도 유급병가를 의무화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습니다. 민주당의 대선 후보인 버니 샌더스 후보가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을 제치고 지지율 1위로 올라섰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0대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위한 운전 감시기능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공화당 경선 결과에 승복하기로 서약했다는 소식 오늘 첫 뉴스로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미국의 8월 실업률이 발표됐는데요. 발표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수사당국이 손전화 추적장치를 이용할 때 영장을 발부 받아야 한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동성 커플에게 결혼허가서를 발급해 주지 않아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켄터키 주 로완 카운티 소속 서기가 법정 구속됐습니다. 미군의 특수전 교육 과정인 레인저 스쿨이 여군에게 완전하게 개방된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알래스카를 방문하고 있는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미국이 쇄빙선을 추가로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국무부가 7천쪽에 달하는 클린턴 전 국무장관의 개인 이메일을 추가로 공개했다는 소식입니다. 공화당의 벤 카슨 후보가 최근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후보와 공동 1위를 차지하면서 조용히 지지기반을 넓히고 있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수면 시간이 적으면 감기에 더 잘 걸린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 내용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알래스카를 방문해 기후 변화 문제의 심각성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계획대로 올해 안에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암 투병 중인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의 일요 성경공부 강의를 듣기 위해 미 전역에서 사람들이 모여 들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이란 핵합의가 미국 대선에 주요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