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브라질 월드컵 G조 조별리그 최종 경기에서 독일과 미국이 조 1, 2위로 16강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브라질의 자랑 코파카바나 해변에는 월드컵을 응원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모여든 축구팬들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팀이 모두 확정됐습니다. 미주 8개국, 유럽 6개국, 아프리카 2개국입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독일과 미국이 나란히 16강에 진출했습니다. 포르투갈은 골득실에서 밀려 16강 진출이 좌절됐습니다.
월드컵 축구 경기 도중 상대팀 선수를 깨문 우루과이 선수에게 중징계가 내려졌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아르헨티나가 3전 전승으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메시는 4골로 득점 공동선두에 올랐습니다.
우루과이-이탈리아 전에서 상대편 어깨를 깨문 우루과이 루이스 수아레스의 반칙에 대해, FIFA가 조사에 나섰습니다.
브라질 상파울루 주경기장의 축구 박물관은 월드컵을 맞아 매일 2000명의 관람객이 찾고 있습니다. 브라질인들의 뜨거운 축구 사랑을 생생히 담고 있는 축구 박물관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일본이 16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그리스는 후반 추가 시간에 터진 극적인 결승골로 사상 첫 16강 진출을 달성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우루과이가 이탈리아를 1:0으로 누르고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역대 월드컵 10대 명승부에 1966년 북한과 포르투갈 경기가 포함됐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네덜란드가 칠레에 2:0 승리를 거두며, 3연승 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