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사흘째인 14일 일본과 코트디브아르 등 4경기가 펼쳐집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네덜란드가 지난대회 우승팀 스페인을 5:1로 대파했다. 칠레와 멕시코도 승리를 거뒀다.
브라질 월드컵 A조에서 멕시코가 카메룬을 1:0으로 누르고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전에서 개최국 브라질이 크로아티아에 3:1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네이마르는 2 골로 브라질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전세계 축구팬들이 기다려온 2014 브라질 월드컵이 12일 드디어 개막합니다. 주최국 브라질은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입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이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 달 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지구촌 전체에 월드컵 열기가 뜨겁지만, 브라질 주요 도시에서는 월드컵 반대 시위도 열렸다.
브라질 월드컵이 개막된 가운데, 여러 도시에서는 정부가 과도한 자금을 월드컵 준비에 투입한 데 대한 항의 시위가 열렸습니다.
지구촌 최대의 축구 축제인 월드컵 축구대회가 12일 브라질에서 개막됩니다.
지우마 호세프 브라질 대통령이 월드컵을 위한 모든 준비를 갖췄다며 성공 개최를 자신했습니다.
브라질 상파울로의 지하철 파업 근로자들과 이를 지지하는 시위대를 향해 경찰이 최루탄을 발사하는 등 양측이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2014 월드컵 대회가 치러지는 브라질 주요 도시 상파울로에서 이에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지자 경찰이 최루탄을 동원하는 등 강제 진압에 나섰습니다.
국제축구연맹의 제프 블래터 회장이 브라질의 2014 월드컵 준비가 늦어지는 데 대해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