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국가안보국 개혁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영국이 국방예산을 축소함으로써 미국의 군사동맹국이 될 수 없게 됐다고 게이츠 전 국방장관이 말했습니다. 캐나다 외무장관이 키스톤 송유관 건설에 대한 미국의 조속한 결정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하원이 1조 달러 규모의 2014 회계연도 예산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미 의회가 2차 대전 당시 위안부 문제에 대한 일본의 반성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이 일본에 F-22 스텔스 전투기 12대를 추가 배치하기로 했습니다. 대니얼 러셀 국무부 동아태 담당 차관보가 한국과 일본, 중국과 일본 관계 악화에 대해 유감을 표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게이츠 전 국방장관이 자신의 회고록이 오바마 대통령에 대한 배신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다음달 북아메리카 정상회담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국가안보국의 광범위한 정보수집이 테러 방지에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국정연설에서 ‘공정한 기회’를 강조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중앙은행 격인 연방준비제도 부의장에 전 이스라엘 중앙은행 총재가 지명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뉴저지주 크리스티 주지사가 ‘브리지게이트’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조만간 국가안보국 개혁 방안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메르켈 독일 총리를 미국으로 초청했습니다. ‘빈곤과의 전쟁’이 50주년을 맞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장기 실업자들에게 한시적으로 수당을 지급하는 법안이 의회의 첫 관문을 통과했습니다. 로버트 게이츠 전 국방장관이 회고록에서 바락 오바마 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VOA 이지원 기자 나와있습니다. 20년만의 최악의 한파가 미국을 강타했습니다. 미 상원이 재닛 옐런 연준의장 지명자의 인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신년 국정연설에서 ‘소득불균형 해소’를 올해의 국정 목표로 제시할 계획이라고 워싱턴포스트 신문이 보도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식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북동부 지역에 새해 첫 폭설이 내린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올해 세계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인물로 재닛 옐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지명자를 지목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 시 입니다. 뉴욕에서 20년만에 민주당 출신 인사가 시장에 취임했습니다. 미국에 본격적인 국민 건강보험 시대가 열렸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