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에서 파키스탄인 순례객들을 태운 버스가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해 최소 28명이 사망하고 23명이 부상했습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미국이 제시한 새로운 가자지구 휴전안을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받아들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등에 의한 폭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휴전을 위한 새 협상안에 대해 하마스가 18일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이 18일 이스라엘에 도착했습니다.
아이샤 라히미 양은 2021년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하고, 소녀들의 중등 교육을 금지했을 때 11학년이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파키스탄 페샤와르에서 난민으로 살고 있는 라히미 양은 학교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취재: 무스카 사피 Muska Safi)
카타르 도하에서 15~16일 열린 가자지구 휴전 협상이 마무리된 가운데, 미국이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을 멈출 새로운 방안을 내놨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내 사망자 수가 4만 명을 돌파한 소식은 “세계적인 암울한 이정표”라고 유엔 인권최고대표가 15일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휴전 협상이 재개된 가운데 이스라엘 군은 16일 가자지구 남부와 중부에 대한 추가 대피령을 내렸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간 전쟁에서 이스라엘 군의 공격으로 사망한 팔레스타인인 수가 4만 명을 넘어섰다고 가자지구 보건 당국이 15일 밝혔습니다.
최근 시리아에서 연합군의 공습으로 부상했던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군사고문이 사망했다고 IRGC 사령관이 15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는 15일 카타르에서 재개될 예정인 이스라엘과의 휴전 협상에 불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