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 사용국 재무장관들과 국제통화기금이 어제 (26일) 그리스에 대한 추가 구제금융 지급과 채무 경감에 합의했습니다.
버마의 경제발전을 위해서는 전기 공급률을 높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아시아개발은행이 밝혔습니다.
지난 달 미국 동북부를 강타한 초대형 폭풍 ‘샌디’로 인한 피해가 모두 710억 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유로화 사용국 재무장관들은 26일 브루셀에 모여 그리스 정부의 파산을 막기위한 즉각적인 구제금융 제공문제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올해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기간 소매 매출량이 지난 해에 비해 큰 폭으로 늘었습니다.
아시아개발은행은 중국 내 농업과 도시 폐기물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현지 사업체의 폐기물 에너지 계획을 돕기로 했습니다.
미국은 23일 추수감사절 이튿날, 즉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수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상품 판매점을 찾아 북적이고 있습니다.
민주화와 함께 핵 개발을 포기하기로 한 버마에 국제사회의 경제 지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유로화를 사용하는 유럽연합 17개국 재무장관들이 20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그리스에 대한 추가 구제금융 지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 벤 버냉키 의장이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연방의회에 올해 말까지 정부 지출안에 대한 타협이 실패한다면 경제 회복에 큰 위협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버마에 대한 미국의 경제제재가 완화되면서 미국 주요 업체들이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재정 절벽으로 불리는 위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의회 지도자들과의 협상을 이달 말 재개할 예정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