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백화점에서 물건을 훔친 혐의로 구금됐다 풀려난 미국 대학 농구선수들이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초등학교 총기난사범이 아내도 총으로 쏴 살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리스 아테네 서부에서 15일 홍수가 발생해 적어도 15명이 숨졌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한 초등학교 인근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해 5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쳤습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에서 14일 총격 사건이 발생해 적어도 4명이 숨졌습니다.
이란과 이라크 국경 지대에서 12일 오후 규모 7.3의 지진이 발생해 적어도 450명이 숨졌습니다.
바르셀로나 도심에서 오늘 (11일) 카탈루냐 정치인들의 석방을 요구하는 대규모 시위가 열렸습니다.
베트남에서 열리고 있는 제25차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APEC) 정상회의에서 다자무역체제를 지지하는 내용의 ‘다낭 선언문’이 채택됐습니다.
미얀마에서 인종 갈등 폭력사태에 휘말린 로힝야족 어린이들의 영양실조가 1년 사이 10배 가까이 늘었다고 국제구호단체가 밝혔습니다.
태평양 파푸아뉴기니 마누스 섬에 있는 난민수용시설이 강제 폐쇄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용자 약 20명이 다른 시설로 이송되는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인도 수도 뉴델리 공기 질이 심각한 수준에 도달한 가운데 정부 당국자들이 8일 휴교령을 선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엄격한 총기 규제도 텍사스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를 예방하진 못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