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남부 지역에 태풍 ‘담레이’가 강타해 적어도 27명이 사망했습니다.
시리아 동부 데이르 알 주르시에서 어제 (4일) 차량을 이용한 폭탄 공격이 발생해 수십명이 사망했다고 시리아 국영 사나 (SANA) 통신이 보도했습니
미국 공화당 중진인 랜드 폴 켄터키주 상원의원을 공격한 남성이 4급 폭행 혐의로 체포돼 기소됐다고 켄터키주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암살범 리 하비 오스왈드와 미국 중앙정보국(CIA)의 연계설에 대해 “전혀 근거가 없다”고 결론 내린 CIA 메모가 어제 공개됐습니다.
인도 남두 타밀나두주에서 계속된 폭우로 지난주 적어도 12명이 사망했다고 정부 당국이 오늘 (4일)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어제 (3일) 기후변화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구 온난화는 인간의 행위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 외에 다른 설득력 있는 설명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이 국가인 ‘의용군행진곡’을 모독하면 최고 3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발생한 트럭 테러 사건으로 8명이 숨진 가운데, 이슬람 수니파 무장조직 IS가 이 범행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일 미국 콜로라도주 손턴의 한 매장에서 총기를 난사해 3명의 사망자를 낸 용의자가 2일 체포됐습니다.
1일 총격 사건이 발생한 미국 콜로라도주 손턴의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 매장에서 쇼핑을 하던 가족들이 대피하고 있다.
31일 뉴욕 맨해튼에서 트럭이 사람들에 돌진해 8명이 숨진 가운데 이번 사건 용의자로 우즈베키스탄 출신 29세 남성인 세이풀로 사이포브가 지목됐습니다.
29일 리비아 동부 벵가지에서 최소 36구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