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수도 뉴델리 공기 질이 심각한 수준에 도달한 가운데 정부 당국자들이 8일 휴교령을 선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엄격한 총기 규제도 텍사스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를 예방하진 못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5일 미국 텍사스 주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용의자로 지목된 데빈 켈리의 동기가 장모 등과의 가정불화일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5일 미국 텍사스 주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용의자 데빈 켈리의 범행동기를 밝히는데 수사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베트남을 강타한 태풍 ‘담레이’로 최소 61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실종됐습니다.
미국 텍사스주 중부 서더랜드 스프링스의 한 침례교회에서 오늘 (5일) 괴한이 난입한 뒤 총기를 난사해 적어도 20명이 숨지고 수십여 명이 사망했습니다.
베트남 중남부 지역에 태풍 ‘담레이’가 강타해 적어도 27명이 사망했습니다.
시리아 동부 데이르 알 주르시에서 어제 (4일) 차량을 이용한 폭탄 공격이 발생해 수십명이 사망했다고 시리아 국영 사나 (SANA) 통신이 보도했습니
미국 공화당 중진인 랜드 폴 켄터키주 상원의원을 공격한 남성이 4급 폭행 혐의로 체포돼 기소됐다고 켄터키주 경찰 당국이 밝혔습니다.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암살범 리 하비 오스왈드와 미국 중앙정보국(CIA)의 연계설에 대해 “전혀 근거가 없다”고 결론 내린 CIA 메모가 어제 공개됐습니다.
인도 남두 타밀나두주에서 계속된 폭우로 지난주 적어도 12명이 사망했다고 정부 당국이 오늘 (4일)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어제 (3일) 기후변화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구 온난화는 인간의 행위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 외에 다른 설득력 있는 설명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