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풍선 한 개가 타이완 인근에서 포착됐다고 타이완 정부가 25일 밝혔습니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필리핀 대통령은 자신에 대한 부통령의 암살 위협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25일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북서부에서 발생한 이슬람 종파 간 충돌로 최소 68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자 정부가 중재에 나섰다고 ‘로이터’ 통신이 오늘(24일) 보도했습니다.
세라 두테르테 필리핀 부통령이 어제(23일) 자신이 암살되면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필리핀 대통령과 그의 부인, 하원 의장 등을 죽이라고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어제(23일) 일본인 납북자들의 조기 귀환을 위해 북한과 정상회담 개최 노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석탄 생산국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가 앞으로 15년 안에 석탄을 포함한 모든 화석 연료 발전소를 단계적으로 폐쇄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베트남과 말레이시아가 양국 관계를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로 격상시켰습니다.
브라질을 국빈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룰라) 브라질 대통령과 20일 정상회담을 갖고 양국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 라오스에서 메탄올이 섞인 술을 마신 외국인 관광객들이 잇따라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9일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잇따라 정상회담을 갖고 양국과 국제 현안들을 논의했습니다.
홍콩 법원이 19일 열린 국가보안법 재판에서 민주 진영 인사 45명에게 무더기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을 잇는 천연가스관이 완공돼 시운전에 들어갔다고 중국 관영언론들이 18일 보도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