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군사정권 수장인 민 아웅 흘라잉 군 최고사령관이 7일 리창 중국 총리와 미얀마 내전 사태 해결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중국 정부의 전직 고위 관리가 외국 정보기관에 국가기밀을 유출한 혐의로 사형 선고를 받았다고 중국 당국이 6일 밝혔습니다.
중국은 올해 경제성장 목표치인 성장률 5%를 달성할 것이라고 리창 중국 총리가 5일 밝혔습니다.
미얀마 군사정권 수장인 민 아웅 흘라잉 군 최고사령관이 6일 중국을 방문한다고 미얀마 군정과 중국 외교부가 4일 발표했습니다.
중국이 4일 수도 베이징에서 제14차 전국인민대표회의(전인대) 상무위원회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아키바 다케오 일본 국가안전보장국장과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4일 만나 북한 군의 러시아 파병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중국 군 항공기 44대와 함정 6척이 타이완 인근에 또다시 대거 출현했다고 타이완 국방부가 4일 밝혔습니다.
인도네시아와 러시아 해군이 오늘(4일) 인도네시아 영해 일대에서 첫 해상연합훈련을 시작했다고 인도네시아 해군이 밝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악어로 기네스에 올랐던 악어가 110살 넘게 장수하다 자연사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어제(2일) 전했습니다.
북한과 러시아가 지난 6월 양국 정상 간 합의한 전략적 동반자 협정을 이행하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전투기들이 31일 한반도 인근에서 공중연합전술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북한의 러시아 파병 문제에 침묵해온 중국이 1일, 북러 관계 발전에 관한 사안은 자신들이 관여할 일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