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년 만에 가장 강력한 허리케인 ‘하비’(Harvey)가 상륙한 텍사스를 '연방재난지역'으로 선포했습니다
잉락 친나왓 전 태국총리가 두바이로 도피한 것으로 보인다고 태국 언론들이 전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 있는 시아파 사원에서 어제 (25일)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28명이 숨지고 50명 이상 다쳤습니다.
미국 정부가 베네수엘라에 추가 경제 제재를 부과했습니다.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늦게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예정이어서 지역 당국과 주민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쿠바에서 미국대사관 직원 등 적어도 16명의 미국인이 청력 손상 등 신체 이상 증상을 겪었다고 국무부가 24일 밝혔습니다.
미 국립허리케인센터는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것이라며, 인명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습니다.
카타르 정부가 이란과의 대사급 외교관계를 복원하고 곧 대사를 파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얀마 서부 라카인 주에서 오늘(25일) 이슬람 무장세력이 경찰 초소를 습격해 적어도 32명이 숨졌다고 미얀마 군이 밝혔습니다. 사망자 중 11명은 군인과 경찰입니다.
태국 대법원은 25일 잉락 친나왓 전 총리에게 체포영장을 발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이 아프리카의 에리트리아, 기니, 시에라리온과 아시아의 캄보디아에 대해 입국사증, 즉 비자를 발급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의 조언대로 ‘부채한도 법안’을 처리하지 않은 공화당 지도부를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