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EU 탈퇴 뒤에도 자국 내 EU 시민들의 권리를 보장한다고 밝힌 데 대해,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긍정 평가했습니다.
파키스탄에서 발루치스탄 주경찰청 주변에서 차량폭탄 공격으로 적어도 9명이 사망하고 20명이 다쳤습니다.
제15회 동아시아포럼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중국 후난성 창사에서 열린다고 중국 외교부가 23일 발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자신이 해고한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과 나눈 대화를 녹음하지 않았다고 22일 말했습니다.
미 공화당 연방 상원의원들이 전임 오바마 대통령이 도입한 건강보험법(오바마케어)을 대체할 법안을 마침내 22일 공개했습니다.
EU 정상회의가 22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이틀 일정으로 시작됐습니다. 28개 EU 회원국의 정상들은 이번 회의에서 영국의 EU 탈퇴부터 경제 부양까지 다양한 현안들을 논의합니다.
지난 2015년 기준으로 세계 성인 인구의 0.6%에 해당하는 약 2천950만 명이 약물 의존 등 마약 문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차량을 이용한 대형 자살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29명이 숨지고 60명이 다쳤습니다.
ISIL이 이라크 모술의 대표적인 종교시설인 알누리 대모스크를 폭파한 것은 “패배를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이라고 이라크 총리가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아시아계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인종 다양성과 고령화도 계속 진행 중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벨기에 당국은 지난 20일 수도 브뤼셀 중앙역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 공격 미수 사건과 관련해 4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공화당 하원의 스티브 스컬리스 원내총무를 겨냥한 총격이 단독범행이었다고 미 연방수사국이 21일 발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