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사법 당국이 남부 국경 지대 인신매매 근절 작전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원 정부감독개혁위원회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제출한 정부 기록물에 관한 '긴급 검토'를 요청했습니다. 50년 뒤 기독교인이 인구의 절반 이하로 떨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국가 생명공학∙바이오 제조 계획’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에미상 시상식에서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6관왕에 올랐습니다. 지난달 물가 상승률이 시장 예상치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9.11 테러 21주년 연설에서 국민 보호에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주요 신용카드 회사들이 총기 판매 내역을 별도 코드로 분류할 방침을 밝혔습니다. 코로나 사태 기간 어린이·청소년 정신 건강 관련 질환자가 늘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에 대한 특별조사관 임명 승인에 항소합니다. 백악관이 거대 IT기업 개혁 6대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워싱턴 D.C. 시장이 남부 국경에서 이송된 이주자가 급증하는 상황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의회가 정부 임시지출안과 동성결혼 보호 법안, 선거인단 개혁법안 등을 추진합니다. 바락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 초상화 공개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전 정부가 저소득층의 이민을 제한했던 정책을 조 바이든 행정부가 되돌렸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에서 외국 정부의 핵무기 현황을 담은 기밀문서가 발견됐다고 워싱턴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전자담배회사 '쥴'이 약 4억4천만 달러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지난 7월, 무역 적자가 4개월 연속 감소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압수물 검토 특별조사관을 지명해달라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요청을 법원이 수용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 수용 난민 수가 상한선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패스트푸드 종사자 최저 시급을 22달러까지 올릴 수 있는 내용 등의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적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라며 거친 언사를 쏟아냈습니다. 노동절을 맞아 바이든 대통령이 위스콘신주 등을 방문합니다. 미국의 유인 달 착륙 계획의 핵심인 아르테미스(Artemis) 1호 발사가 다시 연기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면서 민주당에 투표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압수 문건에 대한 특별조사관 임명 결정을 연기했습니다. 지난달 고용건수가 전달에 비해 줄었지만 여전히 견고한 상태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변호인단이 압수수색 영장 집행을 비판하고, 특별조사관 임명을 재차 요구했습니다. 미 식품의약국(FDA)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 겨냥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2년 코로나 팬데믹 기간, 초등학생 학업 성취 능력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택에 보관하고 있던 기밀 서류 일부를 은폐했을 가능성을 법무부가 제기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연방수사국(FBI) 공격을 언급하며, 트럼프 지지 세력을 비난했습니다. 기대수명이 2년 연속 줄었다는 잠정 발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 가운데 일부는 비밀 유지 대상이라고 연방수사국(FBI)이 밝혔습니다.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무료 배포를 다음 달 2일 종료합니다. 미국에서 자녀를 키우는 데 약 31만 달러가 든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