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에 대한 특별조사관 임명 승인에 항소합니다. 백악관이 거대 IT기업 개혁 6대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워싱턴 D.C. 시장이 남부 국경에서 이송된 이주자가 급증하는 상황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의회가 정부 임시지출안과 동성결혼 보호 법안, 선거인단 개혁법안 등을 추진합니다. 바락 오바마 전 대통령 부부 초상화 공개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전 정부가 저소득층의 이민을 제한했던 정책을 조 바이든 행정부가 되돌렸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에서 외국 정부의 핵무기 현황을 담은 기밀문서가 발견됐다고 워싱턴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전자담배회사 '쥴'이 약 4억4천만 달러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지난 7월, 무역 적자가 4개월 연속 감소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압수물 검토 특별조사관을 지명해달라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요청을 법원이 수용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 수용 난민 수가 상한선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패스트푸드 종사자 최저 시급을 22달러까지 올릴 수 있는 내용 등의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적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라며 거친 언사를 쏟아냈습니다. 노동절을 맞아 바이든 대통령이 위스콘신주 등을 방문합니다. 미국의 유인 달 착륙 계획의 핵심인 아르테미스(Artemis) 1호 발사가 다시 연기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면서 민주당에 투표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압수 문건에 대한 특별조사관 임명 결정을 연기했습니다. 지난달 고용건수가 전달에 비해 줄었지만 여전히 견고한 상태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변호인단이 압수수색 영장 집행을 비판하고, 특별조사관 임명을 재차 요구했습니다. 미 식품의약국(FDA)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 겨냥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2년 코로나 팬데믹 기간, 초등학생 학업 성취 능력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택에 보관하고 있던 기밀 서류 일부를 은폐했을 가능성을 법무부가 제기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연방수사국(FBI) 공격을 언급하며, 트럼프 지지 세력을 비난했습니다. 기대수명이 2년 연속 줄었다는 잠정 발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문건 가운데 일부는 비밀 유지 대상이라고 연방수사국(FBI)이 밝혔습니다.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무료 배포를 다음 달 2일 종료합니다. 미국에서 자녀를 키우는 데 약 31만 달러가 든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에서 압수한 기밀문건을 검토하기 위해 특별조사관을 지명할 것을 법원이 시사했습니다. 유인 달 탐사 '아르테미스'의 첫 비행이 취소됐습니다. 식량 불안정과 관련 질병 문제 해결을 위해 조 바이든 대통령이 회담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 수색의 근거가 된 선서 진술서 편집본을 공개했습니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계속해서 긴축 통화 정책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주가 2035년부터 내연기관 신차 판매를 금지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1인당 최대 2만 달러 학자금 대출 탕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연방 법원이 아이다호주 낙태 제한법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2분기 경제성장률이 상향 조정됐습니다.
더 보기